잭 블랙 휴먼 코미디…레전드 ‘스쿨 오브 락’ 11월 29일 재개봉

입력 2017-10-24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잭 블랙 휴먼 코미디…레전드 ‘스쿨 오브 락’ 11월 29일 재개봉

대한민국 대표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해 웃음 폭탄을 안겨준 천재 코미디 배우 잭 블랙 주연의 휴먼 코미디 ‘스쿨 오브 락’이 오는 11월 29일 재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커다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보다 웃길 수는 없다! 천재 코미디 배우 잭 블랙의 등장을 알리며 전세계적으로 커다란 화제를 모은 유쾌한 음악영화 ‘스쿨 오브 락’이 보기만해도 웃음이 터 질것 같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쿨 오브 락’은 록 밴드에서 쫓겨난 한 남자가 초등학교 보조 교사되어 학생들과 음악 경연대회에 나가면서 벌어지는 휴먼 코미디이다. 2004년 국내 개봉 당시 커다란 웃음과 감동을 안겨준 ‘스쿨 오브 락’은 실제 록 밴드의 보컬로 활동하고 있는 잭 블랙 인생 최고의 대표작으로 ‘비포 선라이즈’ 시리즈와 ‘보이후드’ 등을 감독한 리처드 링클레이터가 연출하여 더욱더 기대감을 안겨준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장난기 충만한 표정으로 기타를 들고 서있는 잭 블랙을 메인으로 내세우고 그와 함께 음악 경연 대회에 출전하는 초등학교 학생들의 모습 속에 “이보다 웃길 수는 없다! 엔딩 자막까지 웃기는 우리시대 최고의 휴먼 코미디”라는 카피에서 알 수 있듯이 미친 개그감을 자랑하는 잭 블랙의 원맨쇼와 학생들과의 공연이 폭발적인 기대감을 안겨준다.

네이버 평점 9.21 믿고 보는 배우 잭 블랙 주연의 음악 영화 ‘스쿨 오브 락’은 엉터리 초등학교 보조교사가 학생들과 함께 록 밴드 경연대회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휴먼 코미디로 오는 11월 29일 재개봉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