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밴드 드럭레스토랑, 24일 유럽 투어 웹예능 첫선

입력 2017-10-24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준영 밴드 드럭레스토랑, 24일 유럽 투어 웹예능 첫선

4인조 밴드 드럭레스토랑(Drug Restaurant)의 유럽투어 비하인드 스토리가 24일 오전 10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공개된다.

'정준영 with Drug Restaurant in EUROPE'은 지난달 24일 체코 프라하를 마지막으로 성공적으로 유럽 투어를 마친 드럭레스토랑의 공연과 멤버들의 일상적이고 유쾌한 모습이 담긴 음악과 예능이 접목된 프로그램으로, 공연 뿐 아니라 아름다운 유럽의 풍경과 맛있는 음식, 말이 통하지 않아도 음악 하나로 소통하고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 등이 담길 예정이다.

프로그램 본편 공개에 앞서 먼저 오픈된 예고편 및 티저, 프롤로그 영상에는 유럽의 아름다운 전경과 멤버들의 익살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늘 공개될 1화에서는 4명의 멤버 소개를 비롯해 러시아 모스크바 공연의 일부를 접할 수 있으며, 유럽에 첫 발을 내딛고 본격적인 투어에 나선 드럭레스토랑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8월 새 미니앨범 ‘포마드(Pomade)’를 발매하고 도쿄, 서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드럭레스토랑은 지난달 러시아, 프랑스, 독일, 체코 영국 등 유럽 8개국 10개 도시를 순회하는 유럽투어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드럭레스토랑의 유럽투어 웹예능 '정준영 with Drug Restaurant in EUROPE'는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