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X레드벨벳, SM스테이션2 협업…27일 ‘인형’ 공개

입력 2017-10-24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타X레드벨벳, SM스테이션2 협업…27일 ‘인형’ 공개

강타와 레드벨벳 웬디, 슬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를 통해 특별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STATION’ 시즌 2의 30번째 주인공은 강타와 레드벨벳 웬디, 슬기로, 세 사람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날 수 있는 ‘인형 (Doll)’은 오는 27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강타가 작사, 작곡한 ‘인형’은 2001년 이지훈 베스트 앨범 타이틀 곡으로 발표되어 큰 인기를 얻은 곡으로, 강타, 웬디, 슬기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새롭게 재탄생해 눈길을 끌며, 작년 ‘SMTOWN LIVE TOUR V IN JAPAN’ 무대 및 지난 9월 방송된 SBS ‘판타스틱 듀오 2’ 강타 편 스페셜 무대를 통해 세 사람의 하모니가 공개된 후 음원 발표 요청이 쇄도하는 등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정식 공개되는 만큼,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 강타는 싱어송라이터로서 지난 해 11월 미니앨범 ‘‘Home’ Chapter 1’(‘홈’ 챕터 1) 발표하는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현재 MBC 표준FM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 DJ로도 활약하고 있어 이번 ‘STATION’을 통해 선보일 음악이 더욱 기대된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올해 ‘Rookie’(루키), ‘빨간 맛 (Red Flavor)’ 등을 연속 히트시키며 음원 롱런 행진을 펼쳐 명실상부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음은 물론, 멤버 웬디와 슬기는 각종 컬래버레이션, 드라마 OST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는 등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대선배 강타와 함께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STATION’ 시즌 2는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