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리남’ 이이경 “친구들과 현관 비번 공유” [화보]

입력 2017-10-25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의리남’ 이이경 “친구들과 현관 비번 공유” [화보]

배우 이이경과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이 함께한 화보가 공개 됐다.

이번 화보는 피규어, 전자 기기, 게임 팩 등으로 가득한 배우 이이경의 집에서 진행됐다.

새로 이사온 후 자기 관리에 더욱 신경 쓰게 됐다는 이이경은 그에 걸맞는 공간으로 운동방을 공개했다. "조금만 게을러져도 몸이 먼저 반응하는 고무줄 체중이라 철저한 관리가 필요해요. 하루에 한번은 무조건 운동방에 들어가는게 저만의 규칙이에요. 합리화하는 제 자신을 너무 잘 알아서 이렇게라도 해야죠"라고 이야기 했다.

뒤이어 "최근 유화 그리기와 피아노 반주를 배우기 시작했어요. 유화는 제 성향과 반대되는 것을 찾다가, 피아노 반주는 작곡을 배우고 싶어 시작한 취미에요"라고 이사온 후 새로운 취미를 즐기고 있는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평소 사람 좋기로 소문난 이이경은 친한 친구들에게 현관 비밀번호를 공유한다는 이야기로 스텝들을 놀라게 했다. "친구들이 힘들거나 쉬고싶을 때 언제든 편히 찾아와 쉬는 곳이면 좋겠어요. 저의 집과 제 친구들의 공통점은 있을 건 다 있다는 거죠. 특히 재미있는 것들이 많아요. 쇼핑할 때도 친구들과 즐겁게 할 수 있는지를 먼저 고려해요"라고 '친구 바보'의 면모를 뽐냈다.

인간미 넘치는 실력파 배우 이이경의 화보와 인터뷰는 인스타일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