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업그레이드된 비주얼” 워너원, 시네마틱 콘셉트 티저

입력 2017-10-27 13: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업그레이드된 비주얼” 워너원, 시네마틱 콘셉트 티저 공개

23일 옹성우, 박지훈 을 시작으로 매일 공개된 워너원 새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의 멤버별 콘셉트 포토가 27일 강다니엘, 배진영의 콘셉트 포토를 끝으로 모두 공개됐다.

또한,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시네마틱 컨셉 티저"가 워너원의 공식 채널에 함께 공개 되어 눈길을 끈다.

청춘의 모습 그대로를 드러낸 시네마틱 콘셉트 티저에는 열한명 각각의 이색적인 매력과 멤버간 케미를 담았으며, 이전엔 볼 수 없었던 비주얼로 이번 앨범에 수록될 WANNA Ver. 화보 콘셉트를 그대로 예고했으며, 11월 13일 출시할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23일 옹성우, 박지훈, 24일 김재환, 황민현, 25일 이대휘, 하성운, 라이관린, 26일 윤지성, 박우진에 이어 이날 강다니엘, 배진영까지 11명 멤버들의 WANNA Ver.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되어 완전체 비주얼을 모두 확인 하게 됐다.

각각의 사진에서 불완전한 청춘의 모습을 특색있는 표정과 포즈로 표현했으며, 공개된 사진마다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오는 11월 13일 출시할 워너원의 새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는 불완전한 청춘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WANNA Ver, 과 ONE Ver. 두가지로 출시될 예정이며, 데뷔앨범 To Be One 의 프리퀄 스토리를 담았다.

한편, 워너원은 다음달 11월 13일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며, 2017 MAMA 베트남, 홍콩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오는 12월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 으로 서울과 부산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