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윤아→엑소 카이, ‘엘르스타일어워즈’ 성료 [공식]

입력 2017-11-03 16: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공효진·윤아→엑소 카이, ‘엘르스타일어워즈’ 성료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K현대미술관에서 열린 ‘엘르 스타일 어워즈’가 패션, 문화, 예술 등 업계 관계자들 약 10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엘르 스타일 어워즈’는 엘르 코리아의 창간 25주년을 기념해 국내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됐다. ‘엘르 스타일 어워즈’는 네이버 V 라이브와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돼 3만3000여 명의 시청자와 그 성대한 시작을 함께했다. 공식 후원사로는 토요타가 참여했다. ‘엘르 스타일 어워즈’는 1층에는 디제잉 공연과 함께 토요타 신형 캠리가 특별 전시되고, 2층에서는 시상식이 진행돼 더욱 풍성하게 꾸며졌다.

‘엘르 스타일 어워즈’의 수상자들은 엘르 코리아와 함께 대한민국의 스타일을 정의해 온 인물들 중 패션, 문화, 예술 등 각계 인사들의 추천을 받아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되었다. 김지원, 엑소, 윤아, 장윤주, 아이린, AOMG, 고수, 고소영, 차승원, 공효진, 윤여정, 양혜규, 정윤기 등이 스타일이란 키워드 아래 동시대를 이끌어가고 있는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선정돼 ‘엘르 스타일 어워즈’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스케줄 상 참석하지 못한 배두나와 손석희는 영상을 통해 수상 소감을 전했다.



시상이 끝난 후 AOMG의 로꼬, 그레이, 후디가 무대에 올라 축하 공연을 펼쳤다. AOMG의 공연으로 뜨거운 열기가 더해진 ‘엘르 스타일 어워즈’는 엘르 코리아의 25주년을 축하하는 자리인 만큼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한편, ‘엘르 스타일 어워즈’는 1997년 영국에서 처음 시작된 이래 스페인, 덴마크, 중국, 호주, 말레이시아 등 엘르가 발행되는 세계 26개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패션,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이 론칭한 이벤트 중 가장 성공적인 행사로 평가되며, 패션 외에도 여성, 인권, 환경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 ‘의식 있는 스타일’을 전파하고 있다.


다음은 ‘엘르 스타일 어워즈’ 수상자 명단(15명)
ELLE25 YOUNG ICON 김지원
SUPER K-POP GROUP 엑소(대표 수상자 : 카이)
OUTSTANDING ARTIST 양혜규
K-STYLE ICON 임윤아
BEST TOP MODEL 장윤주
STYLE INFLUENCER 아이린
GLOBAL STAR 배두나
STYLE CREATOR 정윤기
BEST MUSIC ACT AOMG(대표 수상자 및 공연 : 로꼬, 그레이, 후디)
WILD GENTLEMAN 고수
VOICE OF THE YEAR 손석희
TIMELESS ICON 고소영
SUPER ICON – MAN 차승원
SUPER ICON – WOMAN 공효진
LEGENDARY ACTRESS 윤여정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