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종소리’ M/V 티저 숏 버전 공개...오는 14일 컴백

입력 2017-11-05 08: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러블리즈 ‘종소리’ M/V 티저 숏 버전 공개...오는 14일 컴백

러블리즈의 타이틀 곡 ‘종소리’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5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의 미니 3집 ‘폴 인 러블리즈(Fall in Lovelyz)’의 타이틀 곡 ‘종소리’ 뮤직비디오 티저 쇼트 버전을 공개했다.

티저 속 러블리즈는 쏟아지는 햇살과 푸른 자연이 있는 정원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모로 시선을 끌었다. 러블리즈 멤버들은 나무에 매달린 ‘종’과 여러 가지 소품으로 서로 장난을 치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고, 이내 무언가에 놀란 듯 뒤를 돌아보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유발했다.

특히, 미니 3집의 타이틀 곡인 ‘종소리’의 일부가 공개돼 짧은 영상에서도 캐롤을 연상케 하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조금 더 선명히 와 줘”라는 가사로 묘한 설렘을 자극하며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러블리즈는 앞서 공개한 콘셉트 티저에서 보여줬던 몽환적이고 고혹적인 모습들과는 달리 발랄한 모습으로 반전 있는 매력을 뽐내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졌다.

러블리즈는 지난달 26일 미니 3집 ‘폴 인 러블리즈(Fall in Lovelyz)’로 데뷔 3주년의 의미를 담아 러블리즈와 팬 모두에게 의미 있는 ‘선물 같은 앨범’으로 돌아올 것을 알리며 오는 11월 14일 전격 컴백을 확정 지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