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7’ 류지현, ‘이번생은’ OST 참여…내일(7일) 공개

입력 2017-11-06 17: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스케7’ 류지현, ‘이번생은’ OST 참여…내일(7일) 공개

Mnet ‘슈퍼스타K7’ 출신이자 다수의 OST 참여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류지현이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를 내일(7일) 정오 공개한다.

‘Tomorrow’는 경쾌한 셔플 리듬에 어쿠스틱한 악기들이 어우러진 가볍고 상큼한 곡으로, 극중 한 순간에 직업과 집을 잃은 주인공 윤지호(정소민 분)가 역경과 고난을 씩씩하게 헤쳐 나가는 모습을 노래로 표현했다.

‘슈퍼스타K7’ 출신이자 이번 OST의 가창을 맡은 류지현은 ‘슈스케7’ 출연 당시 성시경을 사로잡았던 귀여운 외모는 물론, 폭넓은 감성에 가창력까지 겸비한 신예 싱어송라이터로,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싸우자 귀신아’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집 있는 달팽이가 세상에서 제일 부러운 ‘홈리스’ 윤지호(정소민 분)와 현관만 내 집인 ‘하우스푸어’ 집주인 남세희(이민기 분)가 한 집에 살면서 펼쳐지는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신선한 설정과 공감을 부르는 스토리로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며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며, 류지현이 참여한 OST Part 7 ‘Tomorrow’는 내일(7일) 정오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CJ E&M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