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교, 채널A ‘개밥 주는 남자2’ 합류…새로운 ‘개집사’ 등판 [공식입장]

입력 2017-11-10 08: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민교가 채널A ‘개밥 주는 남자2’에 새로운 가족으로 합류한다.

영화 ‘조작된 도시’, ‘비정규직 특수요원’,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등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특유의 감칠맛 나는 연기와 다채로운 캐릭터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사로잡았던 김민교가 ‘개밥 주는 남자2’에서 반려견에게 무한한 애정을 쏟는 ‘반려견 사랑꾼’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 줄 예정이다.

연예인과 반려견의 동거 생활을 리얼하게 그려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본격 반려견 양육 권장 예능 ‘개밥 주는 남자2’에 배우 김민교가 합류하면서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민교는 콜리, 벨지안쉽독, 푸들 등 반려견을 5마리나 키우고 있는 ‘개집사’로, 애견 훈련소에서 애견 트레이닝을 배운 경험도 있을 정도로 반려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그는 ‘개밥 주는 남자2’에서 5마리의 반려견과 함께 출연하며 새로운 매력을 보여 줄 예정이다.

김민교와 반려견들의 ‘꿀 떨어지는’ 사랑스러운 모습은 오는 11일 방송 분에서 첫 공개된다.

한편, 배우 김민교의 합류로 새로운 활력소를 얻은 채널A ‘개밥 주는 남자2’는 매주 토요일 9시 30분 방송 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