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묵’은 약혼녀가 살해당하고 그 용의자로 자신의 딸이 지목되자,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남자 ‘임태산’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정지우 감독의 섬세한 연출, 세대별 실력파 배우들의 압도적인 연기, 묵직한 울림으로 만장일치 호평을 모으고 있는 ‘침묵’의 박신혜가 11월 10일 오후 7시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로 네티즌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신념 있는 변호사 ‘최희정’ 역으로 분해 당차고 인간적인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박신혜는 ‘침묵’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배우What수다’에서는 네티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것은 물론 배우 박신혜의 필모그래피를 아우르는 풍성한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침묵’을 통해 새롭게 연기 변신을 선보인 박신혜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는 11월 10일 오후 7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묵직한 여운, 섬세한 연출력의 정지우 감독과 한국 영화계를 이끄는 최고의 배우 최민식, 연기력과 매력을 겸비한 배우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박해준, 이수경의 열연으로 극장가를 사로잡은 ‘침묵’은 모두의 가슴을 뜨겁게 하는 울림과 감동으로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