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예진×이성열, 앙숙 케미 맞아? 비주얼 커플 인증샷

입력 2017-11-10 10: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표예진×이성열, 앙숙 케미 맞아? 비주얼 커플 인증샷

표예진과 이성열의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는 사진이 공개됐다.

1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1TV 저녁일일극 ‘미워도 사랑해’(극본 김홍주, 연출 박기호)측이 표예진과 이성열이 1회 대본을 들고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미워도 사랑해’는 어려서부터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오다 모든 것을 잃고 새롭게 시작한 시기에 아이러니하게도 인생의 꽃을 피우는 길은조의 삶을 따라가면서, 우리를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핏줄도 법도 아닌 바로 인간 사이에서 차곡차곡 채워지는 인간간의 정이요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가족 드라마.

공개된 사진 속 이성열과 표예진은 대본을 함께 들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다. 두 사람은 1회 대본을 들고 드라마의 출발을 알리며 초롱한 눈빛과 미소로 기대감과 설렘을 전하고 있다. 나란히 서서 손을 흔들며 환하게 웃고 있는 두 사람은 달달한 훈남과 상큼한 여신 외모를 뽐내 새로운 비주얼 커플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극중 극중 은조(표예진 분)와 석표(이성열 분)는 둘 다 까칠한 성격으로 만날 때 마다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이는 커플로, 레이저 눈빛을 주고받는 첫 만남이 이미 공개된 가운데 다정한 모습으로 반전 인증샷을 남겨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표예진과 이성열의 대본 인증샷이 공개되며 이들의 상큼하면서도 쌉쌀한 커플 케미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사진제공 | K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