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한정판 페이퍼 토이 스탬프 공개 “디테일이 살아있네”

입력 2017-11-14 15: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EXID의 한정판 페이퍼 토이 스탬프 디자인이 공개됐다.

EXID의 페이퍼 토이 스탬프는 데뷔 5주년을 기념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의 추가 리워드로 한정판 MD상품이다. EXID의 페이퍼 토이 스탬프는 캐릭터 상품으로서의 기능뿐만 아니라, 디지털 미니 화보집과 메이킹 및 인터뷰 영상 등 디지털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스탬프의 기능 또한 포함하고 있어 더욱 가치를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탬프의 캐릭터는 각 멤버들이 화보집 촬영 시에 입었던 의상과 컨셉을 형상화하여 디자인 되었으며, 멤버들의 작은 디테일까지 모두 표현하고 있어 프로젝트 참여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주고 있다.

메이크스타 김재면 대표는 “EXID 스탬프는 EXID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에서 화보집과 함께 한정판으로 제작되는 상품이다. EXID 토이 스탬프는 핸드폰에 메이크스타 앱을 다운 받은 후, 핸드폰 액정에 스탬프를 살짝 터칭 하면 화보집 메이킹과 멤버들의 인터뷰가 포함된 영상과 화보집에 다 넣지 못한 화보 이미지 등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소장할 수 있다” 고 전했다.

한편, EXID의 데뷔 5주년 기념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는 크라우드 펀딩 시스템으로 전세계 팬들의 참여와 호응을 얻으며 목표금액 350% 달성하였으며, 달성기념으로 EXID 미니 앨범 발매 기념 옥외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목표금액 400% 달성 시에는 EXID의 데뷔 5주년 기념 미니 사진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메이크스타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