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은, 네이버뮤직 히든트랙 주인공…19일 ‘빠질 것만 같아’ 발표

가수 가은(GAEUN)이 산이와 함께한 잠금해제 라이브와 뮤지션리그를 통해 공개했던 히든트랙 ‘빠질 것 만 같아’를 11월 19일 발표한다. 이와 함께 루프탑에서 촬영한 라이브 클립도 같이 공개된다.

‘빠질것만 같아’는 사랑에 빠진 소녀가 처음으로 느끼는 감정들을 독특하고 귀엽게 풀어낸 통통 튀고 상큼한 멜로디의 노래이다. 이 곡은 1년 반전에 이미 완성된 곡이었지만, 절친 프로듀서인 ‘1of 1’과 함께 가사와 멜로디, 비트를 여러 번 수정하여 최종 완성했다.

독보적인 보컬과 음색으로 최근 힙합 아티스트 사이에서 코러스와 피처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여성 아티스트 가은(GA EUN)은 네이버뮤직 ‘Hidden Track No.V’ 8월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바 있다. 래퍼 산이(San E)의 노래 ‘마치 비행기(Feat. 개리)’와 로꼬(LOCO)의‘RESPECT (Feat. GRAY & DJ Pumkin)’등에 보컬로 참여하며 신인답지 않은 그루브와 음색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 외에도 프라이머리의 앨범 ‘POP\'에서 ’Right(feat.소유)‘ 에는 작곡으로,‘마중(feat.산들)’에는 작사로 참여 하였으며, 케이윌의 ‘서성거려’ 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하여 실력까지 인정 받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