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비’ 정우성X곽도원, 오늘(30일) ‘컬투쇼’ 출격

입력 2017-11-30 11: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철비’ 정우성X곽도원, 오늘(30일) ‘컬투쇼’ 출격

'강철비'의 정우성, 곽도원이 오늘 오후 2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하고 저녁 8시에는 정우성, 곽도원, 양우석 감독이 '강철비' 영화X웹툰 동시 폭격 라이브에 출격, 다채로운 콘텐츠로 관객들에게 핵폭탄급 꿀케미스트리와 핵재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강철비'는 북한 내 쿠데타가 발생하고, 북한 권력 1호가 남한으로 긴급히 내려오면서 펼쳐지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12월 14일 개봉을 확정, 12월 극장가에 첫 흥행 포문을 열 핵전쟁 카운트다운을 알리며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강철비'에서 ‘액션 우성’, ‘첩보 도원’으로 남-북을 뛰어 넘는 꿀케미를 선보인 두 남자 정우성, 곽도원이 영화 홍보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바로 오늘 오후 2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 탄생 이래 11년 만에 두 사람이 동반 출연을 알린 것. 지금껏 공개되지 않았던 '강철비'의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나누는 것은 물론 이미 절친임을 인증한 두 사람은 정찬우-김태균 콤비에 도전, 영화 속 화려한 액션만큼이나 짜릿한 입담과 핵폭탄급 꿀케미스트리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서 저녁 8시에는 양우석 감독이 합류, ‘'강철비' 영화X웹툰 동시 폭격 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상 최초로 ‘카카오TV’와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동시 생중계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영화의 모티브가 된 '스틸레인'부터 12월 14일 개봉하는 영화 '강철비', 그리고 ‘다음웹툰’과 ‘카카오페이지’에서 동시 연재 중인 감독판 웹툰 '강철비'에 대한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어 벌써부터 웹툰 팬들과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정우성, 곽도원은 물론 연출을 맡은 양우석 감독이 함께하는 ‘'강철비' 영화X웹툰 동시 폭격 라이브’는 영화의 시나리오와 웹툰의 스토리를 모두 직접 집필한 양우석 감독과 함께 영화 '강철비'의 모티브가 된 2011년작 '스틸레인'의 탄생 비화부터 감독판 웹툰 '강철비'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나누며 영화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이처럼 강렬하게 터질 정우성, 곽도원의 입담과 첨예한 예지력을 겸비한 양우석 감독이 만나 최고의 시너지를 예고하는 영화 '강철비'. 오늘 오후 2시,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 라디오 출연에 이어 저녁 8시, ‘'강철비' 영화 X웹툰 동시 폭격 라이브’까지 진행하며 대한민국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한국 영화 최초로 핵 전쟁 시나리오를 스크린에 펼치며 12월 극장가에 첫 흥행 포문을 열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강철비'는 12월 14일 관객들과 만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