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없는녀석들’ 정준하X윤형빈 경악시킨 초유의 사태

입력 2017-11-30 14: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겁없는녀석들’ 정준하X윤형빈 경악시킨 초유의 사태

내달 1일 방송되는 MBC ‘겁 없는 녀석들’ 4회에서는 정준하-윤형빈-아오르꺼러 팀, 이특-권민석 팀, 정문홍-권아솔 팀의 선택을 받아 도전을 이어가게 될 최종 15명의 도전자들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 주 펼쳐진 지옥의 합숙훈련에서 살아남은 27명의 도전자 중 팀 선택을 통해 각 팀에 합류해 ‘겁 없는 녀석들’에서의 도전을 이어갈 수 있는 도전자는 단 15명뿐이다.

팽팽한 긴장감 속에 각 팀 멘토들의 도전자 선택이 이어지던 중, 정준하-윤형빈-아오르꺼러 팀의 선택을 받은 한 도전자는 “팀이 바뀔 수 없다면 도전을 그만두겠다”는 돌발 발언을 해 녹화가 잠시 중단되는 위기에 처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팀 선택을 마친 세 팀의 첫 훈련 현장은 물론, 팀내 데스 매치를 통해 탈락할 첫 번째 도전자가 공개될 예정이다. 과연 팀내 데스 매치를 통해 탈락하게 될 첫 번째 도전자는 누가 될 것인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숨 막히는 전개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겁 없는 녀석들’의 최종 팀 선택 결과는 12월 1일 밤 1시 10분 ‘겁 없는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