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로 엔터, 11일부터 오디션 개최…“제2의 정휘, 지수 찾는다”

입력 2017-12-05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프로 엔터, 11일부터 오디션 개최…“제2의 정휘, 지수 찾는다”

배우 정휘, 남태부와 가수 웨일, 지수 등이 속해 있는 에이프로 엔터테인먼트에서 신인 가수, 연기자, 뮤지컬 배우 및 작곡ㆍ편곡가 오디션을 실시한다.

에이프로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정휘, 남태부, 조성윤, 유시아를 비롯하여 실력 있는 배우들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는 등 공격적인 영입활동을 통해 연기자, 가수, 뮤지컬배우 매니지먼트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서 활동영역을 넓혀 가며 입지를 굳히고 있다.

또한 개성 있는 음악으로 실력파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웨일과 폭넓은 음악적 색깔과 감성으로 가요계 새로운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는 지수 등 개성과 실력을 동시에 갖춘 아티스트들이 속해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인 가수, 연기자, 뮤지컬 배우 지원자는(18세-25세 지원 가능) 에이프로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며, 작곡ㆍ편곡가 지원자는 6개월 이내에 직접 작업한 신곡 2곡을 이메일(aproent@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곡은 멜로디가 완성되어 가이드 녹음이 완료된 MP3파일 형식으로 기존 발매곡 또는 기 제출 곡은 제외된다. 접수 시 지원자의 프로필, 작곡, 편곡 작업 참여 여부를 기재하여 제출곡과 함께 발송하면 된다.

오디션 접수는 오는 11일부터 1월 19일까지 진행되며 1차 합격자 발표는 1월 26일에 개별 통보 될 예정이다.

신인 가수, 연기자, 뮤지컬 배우 최종 합격자는 에이프로 엔터테인먼트와 정식 계약을 맺고 활동하게 된다. 작곡ㆍ편곡가 합격자 또한 발매 예정인 음원에 작곡가 또는 편곡가로 바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소속 작가 계약을 맺게 된다.

에이프로 엔터테인먼트는 잠재력 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해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자 설립된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조성윤, 정휘, 지수, 웨일, 오하늘, 오유나, 남태부 등이 소속되어 있다.

한편, 에이프로 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은 오는 11일부터 2018년 1월 19일까지이며, 2018년 1월 26일에 개별통보로 합격 여부를 알 수 있다. 에이프로 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