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근천재’ 엑소 세훈 “진짜 남자? 남아일언중천금 지켜야” [화보]

입력 2017-12-12 11: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복근천재’ 엑소 세훈 “진짜 남자? 남아일언중천금 지켜야” [화보]

콘서트에서 식스팩 복근으로 역대급 팬서비스를 선보였던 엑소 세훈이 남성지 LEON(이하 레옹 코리아)의 화보를 통해 또 한번 멋진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8년 보다 젊은 감각을 추구하는 레옹 코리아의 첫번째 이슈 표지모델로 엑소 세훈이 선정되어 성숙한 남자의 섹시미가 물씬 풍기는 화보를 선보인다.

그동안 3040 남성들에게 패션의 즐거움과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방법을 알려주었던 레옹코리아가 2018년에는 보다 젊은 레옹맨을 타깃으로 한 콘텐츠를 확대할 예정으로, 이를 대변하는 아이코닉한 인물로 세훈을 선정한 것이다.

레옹 코리아는 세훈이 건강한 남자다움과 럭셔리하고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겸비해, 젊은 레옹맨을 대변하는 모델로 적합하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레옹코리아는 1월호에서 세훈과 함께 ‘YOUNG LEON’이라는 콘셉트로 가장 아름다운 청춘의 한 때를 캡처한 화보를 진행했다.

화보에서 세훈은 시대를 이끄는 아이코닉한 매력과 섹시함, 독보적인 패션감각을 선보였다. 특히 소년미가 담긴 얼굴과 상반되는 넓은 어깨와 탄탄한 식스팩 복근을 공개해 성숙한 남자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세훈은 팬들과 콘서트에서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지난 몇 달간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며 완벽한 보디 라인을 완성했고, 이는 지난달 고척스카이돔에서 있었던 ‘EXO PLANET #4 – The EℓyXiOn’ 콘서트에서 처음 공개된 바 있다.

레옹 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 세훈은 “진짜 남자란 자기가 한 말에 책임을 지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며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는 진정한 남자의 면모를 보여줬다.

엑소 세훈의 더 많은 화보는 레옹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