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김주혁 측 “‘1박2일’ 등 추모 미사 참여…감사하다”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7-12-18 10: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故김주혁 측 “‘1박2일’ 등 추모 미사 참여…감사하다” [공식입장 전문]

나무엑터스가 故(고) 배우 김주혁의 추모 미사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나무엑터스는 “김주혁 추모 미사에 대해 브리핑을 전한다”며 “17일 새벽에 친지 분들과 1박 2일 팀이 김주혁 배우가 잠든 선산을 방문해 추모 시간을 가졌다. 이후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가량 청담동 성당에서 추모 미사가 있었다. 김주혁 배우의 가족, 친지 분들 그리고 동료 배우들과 팬 여러분까지 포함해 약 500명 참석하셨다”고 전했다.

이어 “추운 날씨에 찾아주시고 함께 김주혁을 추억하고 편히 잠들 수 있도록 기도해주신 모든 분과 추모 미사가 집전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청담동 성당에 감사하다. 나무엑터스는 영원히 김주혁을 기억하고 사랑할 것이다”라고 이야기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나무엑터스입니다.

김주혁 배우 추모 미사에 대해 브리핑 드립니다.

17일 새벽에 친지 분들과 1박 2일 팀이 김주혁 배우가 잠든 선산을 방문해 추모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후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가량 청담동 성당에서 추모 미사가 있었습니다. 김주혁 배우의 가족, 친지 분들 그리고 동료 배우들과 팬 여러분까지 포함해 약 500명 참석하셨습니다.

추운 날씨에 찾아주시고 함께 김주혁 배우를 추억하고 편히 잠들 수 있도록 기도해주신 모든 분들과 추모 미사가 집전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청담동 성당에 감사 말씀 드립니다.

나무엑터스는 영원히 김주혁 배우를 기억하고 사랑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