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걸크러쉬” 황보, 역대급 미모 뽐내 [화보]

입력 2017-12-21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황보가 리복 클래식 ‘프리스타일 하이 보우&프린세스’ 패션 화보에서 독보적인 미모와 걸크러시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 클래식은 연예인 황보와 함께한 올 연말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프리스타일 하이 보우&프린세스’ 패션 화보를 21일 공개했다.

황보의 이번 화보는 유스 컬쳐 느낌을 담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들을 선보였다. 일상 생활 속에서도 평소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해 온 황보는 이번 화보에서도 편안하고 세련된 핏으로 다양한 룩을 완벽히 소화해 냈다.

공개된 화보 속 황보는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패션에 오버사이즈 리본 끈이 강조된 리복 클래식의 프리스타일 하이 보우로 스포티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완성했다. 블랙 컬러의 레깅스와 트렉 탑 자켓, 헤어 반다나로 올 블랙 스타일링을 자연스럽게 연출했으며, 프리스타일 하이 보우 화이트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더했다. 또한 긴 머리를 풀어헤치고 청자켓에 와이드한 트레이닝 팬츠를 믹스매치해 멋스러운 일상복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원색의 오렌지 컬러 팬츠와 체크무늬 자켓에 오렌지 틴티드 선글라스를 매치해 세련된 스트리트 패션을 완성했다.

한편, 이번 리복 클래식의 프리스타일 하이 보우 패션 화보 촬영을 함께 진행한 황보는 최근 KBS2TV 예능 ‘혼자왔어요’에서 훈내 폭발하는 선배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화보 속 황보가 신은 리복 클래식의 피트니스화 ‘프리스타일 하이 보우와 미니멀한 디자인의 프린세스’는 전국 레스모아 매장 및 리복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황보의 패션화보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리복 클래식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