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 ‘화유기’ OST 첫 주자…23일 공개

입력 2017-12-21 13: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뉴이스트W, ‘화유기’ OST 첫 주자…23일 공개
그룹 뉴이스트W가 tvN 새 토일드라마 ‘화유기’ 첫 번째 OST 주자로 발탁됐다.

‘화유기’(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측은 뉴이스트 W가 가창자로 참여한 OST Part 1 ‘Let Me Out’을 오는 23일 오후 6시에 발매한다.

‘Let Me Out’은 콤플렉스트로 장르를 기반으로 한 강렬한 락 사운드와 덥스텝의 요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으로, 쉴 틈 없는 다이나믹한 구성이 곡의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어 리스너들의 두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인트로를 시작으로 곡 전반적으로 흘러 나오는 신비로운 피아노 사운드가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감정선을 더욱 풍부하게 배가시켜줄 전망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화유기’ OST의 첫 번째 가창자이자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데뷔 6년만에 주목 받는 대세로 떠오른 그룹 뉴이스트 W의 시원시원한 보컬이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과 어우러져 곡의 느낌을 살려준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 W 의 첫 번째 OST 출사표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한편, 리더 JR이 이번 OST의 가창은 물론 랩 메이킹에도 직접 참여해 퀄리티를 높였다.

tvN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 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절대낭만 퇴마극이다.

‘화유기’는 오는 23일 밤 9시 첫 방송되며, 뉴이스트 W가 부른 OST Part1 ‘Let Me Out’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첫방송을 앞두고 선공개 되어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