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할리우드] 해리왕자♥메건 마크리, 결혼발표 후 첫 英왕실 행사 참석

입력 2017-12-21 14: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해리왕자♥메건 마크리, 결혼발표 후 첫 英왕실 행사 참석

영국의 해리 왕자와 할리우드 배우 메건 마크리가 내년 봄 결혼하는 가운데 두 사람이 왕실 행사에 참석 중인 모습이 포착됐다.

스플래시닷컴은 21일(현지시각) 영국 버킹엄 궁전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파티에 참석하는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크리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는 두 사람이 결혼을 발표한 이후 처음으로 포착된 공식 석상이다. 특히 결혼 발표 이후 영국 왕실에서 주최하는 행사에 처음 동반으로 참석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메건 마크리는 다소 들뜬 표정이다.

앞서 해리 왕자와 영국 왕실은 공식 SNS 계정을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크리가 내년 봄 결혼식을 올린다”며 “추후 자세한 일정을 고지하겠다”고 밝혔다. 또 “메건 마크리가 해리 왕자의 조모인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을 만났고, 해리 왕자 역시 마크리 부모의 축복을 받았다”며 “두 사람은 켄싱턴 궁 노팅엄 코티지에서 신접살림을 꾸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리 왕리와 결혼하는 메건 마크리는 자신의 이름을 알린 유명 미국 드라마 ‘슈츠’ 시리즈에서 하차할 전망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