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잭맨 주연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 스페셜 포스터 공개

입력 2017-12-22 13: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휴 잭맨 주연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 스페셜 포스터 공개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하며 올 겨울 수많은 관객들의 인생 영화로 자리잡은 ‘위대한 쇼맨’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화려한 무대 위 감동의 메시지로 용기와 응원을 전하고 있는 ‘위대한 쇼맨’이 관객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위대한 쇼맨’은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무일푼에서 시작해 화려한 쇼를 만들어 전 세계를 매료시킨 독창적인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클래식한 컨셉으로 눈길을 끄는 이번 포스터는 완벽한 앙상블을 보여준 배우들의 작품 속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역사상 가장 화려한 쇼를 만든 ‘바넘’(휴 잭맨)을 비롯해 어떤 상황 속에서도 그를 지지하는 아내 ‘채리티 바넘’(미셸 윌리엄스), 그의 쇼 비즈니스 파트너 ‘필립 칼라일’(잭 에프론)은 물론 최고의 소프라노 ‘제니 린드’(레퍼카 퍼거슨)와 무대 위 퍼포먼스 여왕 ‘앤 휠러’(젠다야)까지. ‘바넘’과 함께 경이로운 무대를 만든 이들은 ‘우리 모두는 특별하다’라는 작품 속 메시지처럼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내 인상 깊다. 또한 핀 조명으로부터 이어지는 ‘바넘’의 쇼는 동화같이 아름답고 환상적인 영화의 느낌을 담아냈고, 크리스마스 시즌에 잘 어울리는 따뜻한 분위기까지 더해져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한다.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한 12월 최고의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