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세, 발랄+우아 “메리 크리스마스” [화보]

입력 2017-12-22 15: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기은세, 발랄+우아 “메리 크리스마스” [화보]

배우 기은세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sidusHQ의 온라인 화보 ‘sid_US’의 다섯 번째 주인공인 기은세의 화보를 공개, 꽃과 한 데 어우러져 우아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22일(금) sidusHQ 공식 네이버 포스트 시리즈에는 “[sid_US] vol.5 기은세. Merry Blooming Christmas! 크리스마스에 활짝 핀 꽃 그리고 기은세” 라는 글과 함께 화보가 공개되었다.

기은세는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감도는 색감과 배경 속에서 꽃 화관을 쓰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하는가 하면, 헤어 업스타일과 진줏빛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로 발레리나를 연상케 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장식을 들고 루돌프가 된 듯 장난스러운 윙크를 보내거나 꽃으로 가득 채워진 배경 앞에 서서 귀여운 표정을 짓는 모습은 마치 발랄하고 해사한 소녀 같다.

기은세는 2007년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으로 데뷔한 후 드라마 '개과천선' '더 뮤지컬' '패션왕'에 출연해 눈도장을 찍었으며 현재 세련된 패션 스타일과 남다른 인테리어 감각으로 회자가 되며 SNS 인플루언서로 대중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sidusHQ의 온라인 화보 ‘sid_US’는 배우들의 숨겨진 이면의 아름다움을 끌어내는 동시에 그동안 시도하지 못했던 신선한 모습을 팬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기획한 화보로, 매달 sidusHQ 포스트를 통해 배우들의 색다른 매력을 접할 수 있도록 업로드되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