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설렘+긴장 공유…백스테이지도 훈훈

입력 2017-12-25 13: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유닛’ 설렘+긴장 공유…백스테이지도 훈훈

KBS2 ‘더유닛’ 참가자들이 무대 오르기 바로 직전 설렘과 긴장감을 공유했다.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이 셀프 프로듀싱 미션 무대로 연말을 더욱 즐겁고 풍성하게 만들었다. 더불어 참가자들의 리얼한 백스테이지가 포착돼 유닛 메이커들의 즐거움을 배로 끌어올려주고 있다.

셀프 프로듀싱 미션은 선곡에서부터 안무, 무대 콘셉트까지 참가자들이 직접 기획했기에 특별한 의미가 담겨 있을 터. 공개된 사진 속에도 이러한 참가자들의 열정과 노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관객들을 만나기 전 참가자들은 마지막까지 의상과 장비를 체크하고 팀원들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거나 다른 팀들의 무대를 지켜보며 마음을 가다듬고 있다. 땀과 열정이 깃든 이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치기 위해 무대에 오르기 직전까지 연습하는 것은 물론 서로 응원을 북돋아주며 긴장을 풀기도 했다.

카메라를 보며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들에게서는 그간 연습을 함께 하며 쌓아온 돈독한 우정이 느껴져 팬들을 더욱 흐뭇하게 만든다.

이렇듯 참가자들은 최선을 다해 준비한 고난이도 ‘셀프 프로듀싱’ 미션에서 개개인의 역량을 최대한 이끌어냈고, 각 팀들은 눈을 뗄 수 없는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며 유닛 메이커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미션을 거듭할 때마다 새로운 참가자들이 자신의 실력과 끼를 발산하며 두각을 보이고 있는 상황. 이에 회를 더할수록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이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끼와 재능으로 똘똘 뭉친 참가자들의 도전기가 펼쳐지고 있는 ‘더유닛’은 온라인사이트 티몬에서 2차 국민 유닛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최애 멤버 1명과 차애 멤버 8명에게 응원의 힘을 보탤 수 있는 이번 투표는 오는 27일(수) 오전 9시 마감된다. ‘더유닛’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