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인터뷰 결산②] “놓치면 후회할 걸?”…필히 입덕해야 할 루키★

입력 2017-12-30 13: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3월 13일부터 12월 23일까지 100여 명이 넘는 신인 배우들을 만났습니다. 각기 다른 얼굴과 개성으로 매력을 뽐냈던 기억이 납니다. 배우, 가수가 되게 된 이유와 과정 역시 다르지만 연기를 꼭 하고 싶다는 열정의 온도는 모두 뜨거웠습니다. ‘루키 인터뷰 : 얘 어때’ 인터뷰 이후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뮤지컬, 연극까지 다방면에서 활동하시는 배우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나름 뿌듯해지는 건 기분 탓일까요? 앞으로도 동아닷컴은 루키 여러분을 응원하겠습니다! 참고로, 이름을 누르시면 루키들의 인터뷰를 보실 수 있어요.》


★ 김다예 (소속사 싸이더스HQ)

현재 ‘의문의 일승’에 출연 중이에요.


★ 남이안 (소속사 킹 엔터테인먼트)

루키인터뷰 후에 tvN ‘명불허전’에 출연했답니다.


★ 임종인 (소속사 싸이더스HQ)

루키인터뷰 진행 당시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연습 중이었고 공연을 성료했습니다.


★ 피터 한 (소속사 무브먼트제너레이션)

2014년 K팝스타 출연 후 3년 만에 첫 번째 싱글 ‘봄 스윙’을 발표했고 이후 tvN 드라마 ‘비밀의 숲’ OST에 참여했습니다.


★ 홍서영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로 데뷔한 홍서영은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드라마에 출연했어요. 이후 뮤지컬 ‘나폴레옹’에 출연했고 KBS 단막극 ‘나쁜 가족들’에서는 주인공으로 맹활약했답니다.


★ 한사명 (소속사 ime Korea)

올해 1000만 관객을 돌파한 ‘택시운전사’에 출연한 한사명은 이미 ‘흥부’와 ‘인간의 시간’ 촬영을 끝내고 개봉을 기다리는 중이랍니다.


★ 이재균 (소속사 액터153)

올해만 ‘20세기 소년 소녀’, ‘당신이 잠든 사이에’, ‘명불허전’까지 소처럼 일한 이재균 배우는 현재 연극 ‘블라인드’에서 열연 중입니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파이터 최강순’에서 강예원과 함께 주연으로 캐스팅된 소식도 전해졌어요.


★ 김도현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최근 에이핑크 김남주와 배우 문가영이 줄리엣 역으로 활약했던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에서 ‘티볼트’역을 맡았습니다.


★ 송지현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

KBS ‘안단테’ 촬영 이후 ‘인랑’을 촬영하고 있답니다. 스크린에서 곧 만날 수 있겠네요.


★ 정순원 (소속사 엘줄라이엔테인먼트)

KBS ‘쌈 마이웨이’에서 웃음을 줬던 배우 정순원은 영화 ‘브라더’에서 고 팀장, ‘신과 함께’에서 초소사병으로 출연했고요. 현재 연극 ‘보이스 오브 밀레니엄’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조유경·곽현수·정희연·전효진·최윤나
사진|동아닷컴 국경원·방지영
편집|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