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인터뷰 결산③] “우리를 기억해야 할 때”…앞으로 자주 보게 될 라이징 스타

입력 2017-12-30 13: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3월 13일부터 12월 23일까지 100여 명이 넘는 신인 배우들을 만났습니다. 각기 다른 얼굴과 개성으로 매력을 뽐냈던 기억이 납니다. 배우가 되게 된 이유와 과정 역시 다르지만 연기를 꼭 하고 싶다는 열정의 온도는 모두 뜨거웠습니다. ‘루키 인터뷰 : 얘 어때’ 인터뷰 이후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뮤지컬, 연극까지 다방면에서 활동하시는 배우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나름 뿌듯해지는 건 기분 탓일까요? 앞으로도 동아닷컴은 루키 여러분을 응원하겠습니다! 참고로, 이름을 누르시면 루키들의 인터뷰를 보실 수 있어요.》


★ 고동옥 (소속사 카라멜엔터테인먼트)

영화 ‘로마의 휴일’에 출연했던 배우 고동옥은 ‘게이트’ 개봉을 기다리고 있으며 tvN ‘나의 아저씨’에 출연 확정을 지었다는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


★ 임화영 (소속사 유본컴퍼니)

배우 임화영은 현재 화제작이죠?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김제혁(박해수 분)의 여동생 김제희 역을 맡아 정경호와 러브라인을 그리고 있답니다.


★ 손수현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

배우 손수현은 루키인터뷰 이후 영화 ‘돌아온다’가 개봉을 했고요. 현재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6’에서 손수현 역으로 이규한·이수민과 삼각관계를 그리고 있습니다.


★ 이주영 (소속사 마일스톤컴퍼니)

영화 ‘독전’ 촬영을 마친 배우 이주영은 tvN 신규드라마 ‘라이브’에 출연을 확정지었습니다.


★ 정유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배우 정유안은 영화 ‘창궐’ 촬영 후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촬영까지 마쳤고요. 개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김예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엠.에이드)

배우 김예진은 현재 연극 ‘스물’에 출연 중입니다.


★ 김민규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

KBS 2TV ‘쌈, 마이웨이’ 촬영 전에 만났던 배우 김민규는 방영 이후 KBS 드라마 스페셜 ‘우리가 계절이라면’에 출연했고 현재 MBC ‘로봇이 아니야’에서 ‘싼입’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 임두환 (소속사 큐로홀딩스)

뮤지컬, 연극에 주로 출연하던 배우 임두환이 KBS 2TV ‘내 남자의 비밀’에서 ‘도라희’역으로 출연해 김채은과 연기 호흡을 펼치고 있습니다.


★ 구준모 (소속사 큐로홀딩스)

연극 ‘짬뽕’을 준비하며 만난 배우 구준모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에서 주인공 빌리의 형인 토니 역으로 출연 중입니다.

동아닷컴 조유경·곽현수·정희연·전효진·최윤나
사진|동아닷컴 국경원·방지영
편집|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