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이별러 김나영, 오늘 신곡 ‘miss u’ 공개…감성 폭격 [공식]

입력 2017-12-30 17: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로이별러 김나영, 오늘 신곡 ‘miss u’ 공개…감성 폭격 [공식]

가수 김나영이 30일 저녁 6시 신곡 ‘miss u’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싱글 ‘miss u’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겨울의 끝자락, 매해 보내드리는 김나영의 선물 같은 노래로 헤어질 수밖에 없었던, 미치도록 사랑했던 사람을 떠나보낸 후의 아픔을 담고 있다.

김나영은 2015년 12월 30일 ‘어땠을까’를 통해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등극하며 모든 이를 놀라게 한 이후 팬들에게 받은 큰사랑에 보답하고자 매년 12월 30일 팬들에게 선물 같은 노래를 전달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김나영이 평소 가장 존경하는 아티스트로 손꼽았던 하동균에게 선물 받은 ‘널 미워하지 않길’을 공개하며 감성 보컬리스트로서 각인되는 계기를 마련하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김나영의 세 번째 선물 ‘miss u’는 대학시절부터 친구인 브로맨스 (Vromance)의 박현규가 절친 김나영만을 위해 만든 곡으로 박현규와 함께 블락비, 블락비 바스타즈 앨범에 참여했던 김진호가 작곡하고, 김나영이 함께 작사로 참여해 서로에게 의미가 큰 곡이 됐다.


또한 인디계의 핫 아이콘 멜로망스의 정동환이 최선용과 함께 편곡으로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헤어진 후에도 시간은 여전히 흐르고 밀려드는 후회 속에 한없이 추억하고 그리워하는 감성을 명품 보컬리스트 김나영의 목소리로 담아낸 ‘miss u’는 특히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어 곡 절정의 후반부에 이르기까지 단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김나영 특유의 가슴 먹먹함이 듣는 이들의 가슴을 울린다.

뮤직비디오에는 화제의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을 통해 주목 받고 있는 신인 배우 조기성과 신인배우 이지민이 출연해 한편의 영화 같은 이야기를 담아내며 곡의 몰입도를 높였다.

코끝 시리도록 추운 겨울, 그리움을 담은 김나영의 세 번째 선물 ‘miss u’를 통해 쓸쓸한 마음을 위로받을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