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하이어뮤직의 첫 컴백 주자는 떠오르는 ‘힙합 루키’ 우디고차일드(Woodie Gochild)였다.
하이어뮤직 측은 1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2일 공개될 하이어뮤직의 새해 첫 싱글 ‘MUSE’의 아티스트가 바로 우디고차일드(Woodie Gochild) 임을 밝혔다.
앞서 여러 물음표들만 제시한 채 첫 컴백 주자에 대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하이어뮤직은 최근 레이블의 수장 박재범과 힙합신의 대표 ‘허슬러’ 식케이(Sik-K)가 피처링으로 지원사격 한 소식을 깜짝 전하며 누구의 신보에 참여한 것인지 궁금증을 고취시켜 왔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분홍빛 해변가를 배경으로 몽환적인 분위기의 한 의문의 여성이 해변을 바라보고 있는 뒷모습이 더해지면서 타이틀곡 'MUSE' 속 스토리에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우디고차일드의 새 싱글 'MUSE(Feat. 박재범,Sik-K)'는 지난해 말 데뷔 싱글 '레츠기릿(Let's Get It)(Feat.박재범,Dok2)'을 발표한 뒤 약 1개월만의 초고속 컴백이라 더욱 반갑다. ‘레츠기릿(Let's Get It)’이 제목 그대로 첫 출발을 ‘파이팅 넘치게 가보자’는 우디고차일드의 의지와 열정을 담았다면, 이번 앨범은 우디고차일드 고유의 개성이 더욱 뚜렷하게 드러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우디고차일드의 새 싱글 'MUSE(Feat.박재범,Sik-K)'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