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모습 처음이야”…폴킴, 시선강탈 반전 남성미

입력 2018-01-20 11: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싱어송라이터 폴킴(Paul Kim)의 새로운 매력을 접할 수 있는 화보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20일 남성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는 폴킴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 화보 이미지들을 공개했다.

부드럽고 감성적인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폴킴은 이번 화보를 통해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와일드하고 남성적인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고 있다. 훈훈한 ‘고막남친’ 이미지는 잠시 접어두고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 그의 화보에 누리꾼들도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폴킴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매거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새 앨범의 이야기와 자신의 음악세계를 이야기하며 진솔한 모습을 보여줬다.

지난해 9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 part 1. ‘길’로 특별한 프로모션 없이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믿고 듣는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성공했다. 그는 이달 말 새 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폴킴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해외 유명 뮤지션들의 참여로, 앨범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20일 오후 2시와 7시 30분에는 서울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새해 첫 콘서트 ‘The Clawsome Days’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난다.

한편, 폴킴의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남성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