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올해는 음악 활동 할것, 지겹도록 들려드리겠다” [화보]

입력 2018-01-25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가 2018년 2월 호를 통해,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와 남태현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남태현은 테니스 헤리티지를 올드스쿨 무드로 재해석한 듀스 자켓, 레트로한 컬러블록의 맨투맨과 팬츠, 기능성과 디자인을 고루 갖춘 백팩 등 르꼬끄가 다가오는 봄, 신학기를 맞아 내놓은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 개성넘치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최근 예능 프로그램으로 인사를 했던 남태현은 앞으로의 음악 활동을 묻는 질문에 “올해 안에 열 곡 이상이 나올 것 같다. 당장의 계획은 4월 안에 한 곡을 발표 하는 건데, 아무튼 쉬지 않고 활동할 생각이다. 좋은 기회가 있다면 우리 곡만으로 채워진 콘서트를 하고 싶다. 팬들이 아주 질리도록 볼 수 있게”라고 답하며 겨울을 지나 맞게 될 따뜻한 봄을 반갑게 맞을 마음을 밝히며 웃어 보였다.

새로운 봄, 멈추지 않고 음악 및 예능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남태현과 즐거운 스포츠 라이프를 즐기게 해 줄 조력자 르꼬끄,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가 함께한 2018년 2월호 ‘데이즈드’코리아는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