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노메코, 지코 프로듀싱 ‘L.I.E’ 선공개…자유분방 절친케미

입력 2018-01-25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페노메코, 지코 프로듀싱 ‘L.I.E’ 선공개…자유분방 절친케미

래퍼 페노메코(Penomeco)가 오는 30일 저녁 6시 발매하는 새 디지털 싱글 ‘L.I.E’(Prod. ZICO)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입고 방 안에 앉아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페노메코와 지코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각각 자유분방한 자세로 본인들만의 스웩(SWAG)과 개성을 발산하고 있으며, 이미지는 감각적인 편집 효과로 사진이 아닌 한 폭의 그림 같은 느낌을 보는 이들에게 전달해 눈길을 끈다.

지난해 방영한 Mnet ‘쇼미더머니6’를 통해 프로듀서들도 깜짝 놀라게 할 수준급의 랩 실력을 선보였던 페노메코는 지난해 3월 발매한 싱글 앨범 ‘FILM’ 이후 약 1년 만에 본인의 이름을 내건 신곡 ‘L.I.E’를 공개할 예정이다.

‘L.I.E’는 페노메코가 속한 92년생 힙합 크루 팬시차일드(FANXY CHILD)의 수장 지코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페노메코와 지코의 절친 케미가 만들어낼 흡입력 강한 힙합 시너지에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 신곡은 페노메코가 데뷔한 후 처음 발표하는 미니앨범의 선공개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페노메코는 본인이 가진 다양한 음악적 컬러를 첫 정식 앨범을 통해 리스너들에게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지코와 함께 호흡을 맞춘 페노메코의 새 미니앨범 선공개곡 ‘L.I.E’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