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2월 1일 ‘엠카’ 출연 확정…‘내가 돌아’ 무대 첫선

입력 2018-01-25 1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아, 2월 1일 ‘엠카’ 출연 확정…‘내가 돌아’ 무대 첫선

가수 보아(Bo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무대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처음 공개한다.

보아는 2월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일 KBS2TV ‘뮤직뱅크’, 3일 MBC ‘쇼! 음악중심’, 4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내가 돌아 (NEGA DOLA)’ 무대를 선사, 보아만의 새로운 음악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힙합 스웨그 넘치는 무대로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는 31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내가 돌아 (NEGA DOLA)’는 라틴풍의 기타와 신스 사운드에 경쾌하면서도 중독적인 멜로디가 더해진 어반 R&B 힙합 댄스곡으로, 보아와 힙합의 만남으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싱어송라이터로서도 인정 받고 있는 보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 집착이 심한 남자 때문에 고민하는 여자의 마음 속 이야기를 직설적이면서도 재치 있게 가사에 담아 기대감을 높인다.

더불어 보아의 컴백 스토리를 담은 첫 리얼리티 ‘키워드#보아’는 지난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V LIVE 및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되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25일과 26일 방영되는 7~10부에서는 보아와 프로그램의 관찰자로 출연하는 샤이니 키의 진솔한 대화는 물론, 깜짝 여행길에 오른 두 사람의 모습 등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보아의 컴백 스토리를 담은 ‘키워드#보아’는 오는 28일 밤 11시 XtvN에서 TV 본편이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