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3’ VAV, 오늘(26일) 사전 쇼케이스 개최

입력 2018-01-26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D-3’ VAV, 오늘(26일) 사전 쇼케이스 개최

오는 29일 컴백하는 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쇼케이스 무대로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선다.

VAV(세인트반, 에이노, 에이스, 바론, 로우, 지우, 제이콥)는 26일 오후 8시부터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SPOTLIGHT’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VAV는 새 앨범의 더블타이틀곡 ‘SPOTLIGHT(光)’와 ‘예쁘다고(GORGEOUS)’ 무대를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가장 먼저 공개한다. 음원 발매까지 아직 3일이나 남았지만 VAV는 오랫동안 새 앨범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신곡 무대를 선보이기로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VAV가 새 앨범을 준비하면서 어떻게 지냈는지 알아보는 근황 토크부터 멤버 개개인이 한 곡씩 짚어주는 미니 3집 ‘SPOTLIGHT’ 트랙 소개 등 다양한 코너로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더불어 VAV는 지난 24일과 25일 공식 SNS를 통해 ‘SPOTLIGHT(光)’와 ‘예쁘다고(GORGEOU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화려한 영상미와 트렌디하고 비트감 있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SPOTLIGHT(光)’, 경쾌한 멜로디에 중독성 있는 안무 동작이 눈길을 끄는 ‘예쁘다고(GORGEOUS)’ 두 편의 뮤비 티저가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으면서 새 앨범을 향한 기대감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VAV는 최근 브라질 3개 도시를 투어하는 ‘2018 VAV Meet&Greet in Brazil’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새 미니앨범 ‘SPOTLIGHT’는 오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A TEAM 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