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메르디앙 윈터가든
서울 논현동 르 메르디앙 서울(대표이사 최태영)이 유럽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획 상품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2‘를 내놓았¤.
12월 크리스마스 여행 테마로 론칭해 호평을 받은 ‘호텔로 떠나는 유럽 여행’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2’는 북유럽 휘게 라이프스타일을 찾아 떠나는 2일간의 북유럽 여행 콘셉트로 기획했다.
호텔을 여행 출발지로 단순한 객실 패키지가 아니라 럭셔리 유럽 스타일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우선 오전 10시 얼리 체크인이 가능하다. 얼리 체크인에 이어 ‘핀란드식 사우나’와 클럽 라운지 서비스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M 컨템포러리에서 진행하는 ‘HI, POP’ 전시회도 상품에 포함됐다.
르 메르디앙 애프터눈 티
저녁은 지중해식 해피아워 디너가 기본이고, 지중해식 올 데이 다이닝의 뷔페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밤에는 야외 테라스 윈터가든에서 자작나무 숲을 거닐며 스파클링 와인과 글루바인, 라이트 스낵을 즐길 수 있다. 다음 날 오전에는 클럽 라운지 또는 올 데이 다이닝 뷔페 셰프팔레트에서 유럽식 아침식사를 제공한다.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시즌 2’ 고객에게 보딩패스 형식의 여행 맵을 제공한다. 체크아웃 때 스탬프가 찍힌 보딩패스를 내면 로리나 에이드 2잔의 기프트가 제공된다.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2 가격은 35만 원(1박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