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제2의 에이핑크 찾는다’ 플랜에이 엔터, 2018 공개 오디션 개최

입력 2018-01-30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제2의 에이핑크 찾는다’ 플랜에이 엔터, 2018 공개 오디션 개최

에이핑크, 허각, 빅톤 등 최고의 스타를 키워낸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이하 플랜에이)가 공개오디션을 개최한다.

플랜에이는 지난 29일 공식 채널에 ‘2018 플랜에이 공개오디션’ 포스터를 게재했다. 플랜에이 관계자는 “차세대 글로벌 스타 발굴을 위해 공개오디션을 개최”한다며, “최종 합격자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플랜에이 공개오디션은 2월 25일 성수동에 위치한 플랜에이 트레이닝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공개오디션 참가를 위한 사전접수는 2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모집 분야는 노래, 연기, 댄스 등 총 3개 분야로 국적, 성별 제한없이 14~22세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최종 합격 통보는 오디션 이후 합격자에 한해 3월 12일에 개별적으로 이뤄진다.

플랜에이는 대한민국 대표 청순돌 에이핑크와 명품보컬 허각, 차세대 한류돌 빅톤 등을 발굴하며 국내 굴지의 엔터테인먼트로 자리잡았다.

종합콘텐츠기업인 카카오M(구 로엔엔터테인먼트) 산하의 레이블인 플랜에이는 페이브, 크래커, 스타쉽, 킹콩, 문화인 등 범 카카오M 레이블과 함께 국내 최고의 트레이닝 시스템을 갖췄다.

이번 오디션에서 발탁된 참가자는 플랜에이와 전속계약의 기회가 주어진다. 플랜에이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차세대 글로벌 스타로 성장할 절호의 기회인 만큼 오디션은 지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디션 사전접수는 플랜에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양식을 받은 후, 내용을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장접수 관련 내용은 차후 플랜에이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