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14일 日 싱글 ‘송포유’ 발매…“달달 러브송”

입력 2018-02-01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백퍼센트, 14일 日 싱글 ‘송포유’ 발매…“달달 러브송”

그룹 백퍼센트가 일본 세 번째 싱글 앨범 ‘송포유(Song for you)’를 발매한다.

오는 14일, 백퍼센트는 발렌타인 데이에 맞춰 일본 세 번째 싱글 앨범 ‘송포유(Song for you)를 발매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1월 26일에는 앨범 커버 사진이, 31일에는 이번 타이틀곡 ‘송포유(Song for you)’의 티저가 공개돼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앨범 커버 사진 속 백퍼센트는 분홍빛 하늘을 배경으로 따뜻한 색감의 의상을 입은 채 허공을 응시하고 있으며, 발렌타인 데이에 발매되는 앨범인 만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어 티저 속 백퍼센트는 클래식한 분위기의 건물을 배경으로 따뜻한 눈빛과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여심을 뒤흔들고 있으며, ‘Baby got my love’라는 가사로 시작되는 후렴구에서는 록현과 혁진의 매력적인 고음이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부드러운 멜로디에 맞춰 백퍼센트 멤버들이 딱딱 맞는 댄스도 함께 선보여 곡에 분위기를 더한다.

이번 타이틀곡 ‘송포유’는 이제껏 백퍼센트가 일본에서 선보여왔던 강렬한 분위기의 댄스 곡이 아닌 달콤한 멜로디의 러브송으로 알려져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4일 세 번째 싱글 앨범 ‘송포유(Song for you)를 발매하는 백퍼센트는 오는 5일부터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TOP Media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