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M C&C](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8/02/01/88470319.2.jpg)
사진제공=SM C&C
현재 5화까지 방영된 ‘시작은 키스’에서 호연은 여자친구 수빈(신도현 분)을 사랑하지만 오해와 서운한 마음이 쌓여 이별을 준비하는 인물이다. 여자친구를 위해 요리 연습을 하고, 매일 아침 영상 통화를 하는 등 다정함과 자상함을 겸비했던 호연이 여자친구 수빈에게 상처 받는 모습이 공개되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
김관수는 그런 호연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그 동안 가수 백아연의 ‘so so’ 뮤직비디오와, 버나드박&혜림의 ‘니가 보인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연기 경력을 쌓아온 김관수는 2018년 웹드라마 ‘시작은 키스’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한편, 김관수가 출연하고 있는 웹드라마 ‘시작은 키스’는 총 20부작으로, 현재 옥수수(oksusu)에서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 선공개되며,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디지털 채널 페이스북, 유투브, 네이버TV에서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7시에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