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호, 이미 완성형 훈남 비주얼+피지컬 [화보]

입력 2018-02-05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유선호, 이미 완성형 훈남 비주얼+피지컬 [화보]

유선호가 캐주얼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유선호는 지난 2017년 가장 큰 화제가 된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하여 큰 화제 속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그와 함께 모델로 발탁된 여자모델인 한성민은 모델 데뷔 직후 바로 스타덤에 올라 가장 핫한 유망주로 자리매김한 신인 모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메인 모델인 유선호과 한성민은 훈훈한 외모뿐만 아니라 싱그럽고 맑은 청춘 느낌은 물론 우리 브랜드 고유의 컨셉인 아메리칸 캐주얼의 레트로하며 클래식한 이미지까지 표현할 수 있어 긍정적인 효과는 물론 우리 브랜드가 앞으로 만들어나갈 브랜드 정체성과 이미지에 가장 부합하여 모델로 발탁하였다" 라고 전했다.

두 모델 모두 한파 속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내며 높은 완성도의 화보를 만들어 촬영 관계자들의 극찬을 한몸에 받았다.

유선호는 현재 TV프로그램 '둥지탈출 2'에서 귀엽고 엉뚱한 출구 없는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소속사 선배인 '조권'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연기까지 섭렵하고 아시아 각국 팬미팅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또한 한성민도 화보와 런웨이 뿐 아니라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다양한 행보가 계속될 예정이다.

사진|TMRW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