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벌써 봄”…아이린, 꽃미모 발산

입력 2018-02-05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드벨벳 아이린이 봄 화보서 수식어 필요 없는 꽃미모를 발산했다.

LF가 전개하는 영국 감성의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레드벨벳의 리더 ‘아이린’의 화사한 화보를 5일 공개했다.

보 속 아이린은 어깨선이 드러나는 러플 디테일 오프숄더 블라우스를 착용해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 여기에 골드 컬러의 ‘H’로고가 돋보이는 ‘허드슨’ 지갑을 포인트로 고급스러움을 겸비한 여친룩을 완성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여성스러운 원피스에 옐로우 컬러의 ‘폴린’ 백을 매치, 봄 내음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헤지스 액세서리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2월 5일부터 13일까지 ‘여자들이 진짜 원하는 선물’ 테마의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획전은 기간 동안 최대 30%까지 브랜드 세일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10% 할인 쿠폰과 즉시 적립되는 5% 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레드벨벳 아이린은 지난달 신곡 ‘Bad boy’을 공개한 당일부터 현재까지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며 ‘대세 아이돌 그룹’임을 입증하고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