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피플’ 조세호 파리 출몰설-김재중&정혜성 케미까지 '무한 볼거리'

입력 2018-02-05 1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포토피플’ 조세호 파리 출몰설-김재중&정혜성 케미까지 '무한 볼거리'

'포토피플 인 파리'(이하 포토피플)에서 8인의 포토크루들의 다이내믹한 패션 화보 촬영과 그 과정이 공개된다.

5일~6일 오후 9시 네이버TV캐스트와 V라이브를 통해 공개되는 '포토피플'에선 김재중을 비롯한 조세호, 사무엘, 정혜성 등 8명의 포토크루들의 패션 화보 촬영 현장이 그려진다.

촬영에 앞서 포토크루들은 케이티 김의 지도 아래 패션 화보 트레이닝은 물론, 2인조로 짝을 지어 개인촬영을 진행한다.

특히 조세호와 사무엘은 다양한 포즈 속 극과 극 결과로 웃음을 안길 예정이며, 김재중과 정혜성의 케미부터 각자의 색깔로 사진을 촬영하는 포토크루들의 프로다운 모습도 공개된다.

팀을 나눈 포토크루들의 브랜드 화보 촬영까지 공개돼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CHANEL S/S COLLECTION'(샤넬 S/S 콜렉션) 현장과 내로라하는 브랜드 'CERRUTI 1881'(세루티 1881)의 화보 촬영까지 함께하게 된 포토크루들은 각 콘셉트에 맞춰 진지하게 촬영에 임해 포토그래퍼로서 눈에 띄게 성장한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또 파리 곳곳에서 자꾸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조세호의 파리 출몰설'의 베일도 벗겨지는가 하면, 직접 촬영한 화보가 실제 보그에 실리게 된 김재중의 사연도 공개된다.

프랑스 파리라는 아름다운 명소에서 포토그래퍼로 거듭나는 포토크루들의 도전을 그린 힐링 프로그램 '포토피플'은 V라이브와 네이버TV를 통해 매주 월, 화 오후 9시에 공개된다. 매주 목요일에는 선공개 영상이 공개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