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밖은 위험해”…신화, 20주년 팬파티 포스터 공개

입력 2018-02-07 08: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화 밖은 위험해”…신화, 20주년 팬파티 포스터 공개

그룹 신화가 오는 3월 개최되는 팬파티의 2차 트레일러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3월 24~25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팬파티 <SHINHWA TWENTY FANPARTY ‘ALL YOUR DREAMS’>를 개최하는 신화가 팬파티 2차 트레일러 포스터 ‘신화 밖은 위험해’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데뷔 20주년 프로젝트의 시작으로 데뷔 기념일(3월 24일)에 맞춰 팬파티를 개최하는 신화는 지난 1월 31일, 2월 1일 양일에 걸쳐 팬파티 1차 트레일러 ‘졸업, 새로운 시작’의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던 바, ‘졸업’이라는 콘셉트로 이루어졌던 1차 트레일러는 교복을 입은 멤버들이 고등학교 교문을 나서는 모습을 담아 ‘20살’이 된 신화의 ‘새로운 시작’을 암시했다.

이어 공개된 2차 트레일러 포스터에는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의 방 안에서 이불을 나눠 덮고 있는 신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끄는데, 추위를 피하려는 듯 이불 속에 파묻혀 빼꼼히 얼굴만 내민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며, 캐주얼한 차림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멤버들의 모습에선 20년이라는 시간을 공유한 멤버들의 돈독함을 엿볼 수 있다.

또한 포스터 상단에 적힌 신화 데뷔 20주년 메인 카피 “ALL YOUR 2018”와 2차 트레일러 타이틀 ‘신화 밖은 위험해’가 담고 있는 의미처럼 신화가 팬파티 개최를 비롯해 기프트 싱글 발매와 예능 프로그램 출연 및 신화표 예능 논의, 20주년 스페셜 앨범 발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한 투어 콘서트 진행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며 팬들의 2018년을 함께 하겠다는 것을 재치 있게 표현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앞서 공개된 1차 트레일러가 아련하고 서정적인 감성을 불러일으켰다면, 8일 공개되는 2차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신화만의 유머러스하고 자유분방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예정이어서, 팬파티와 데뷔 20주년 프로젝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신화컴퍼니는 “신화 20주년 기념 팬파티의 두 번째 트레일러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 트레일러를 통해서는 신화만의 위트와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내일(8일) 공개되는 트레일러 영상 역시 유쾌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화는 데뷔 20주년 기념 팬파티 <SHINHWA TWENTY FANPARTY ‘ALL YOUR DREAMS’>의 2차 트레일러 영상을 8일 낮 12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선공개한다.

사진|신화컴퍼니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