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단신] KLPGA ‘캘린더 연동 서비스’ 도입 外

입력 2018-02-07 17: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KLPGA

사진제공|KLPGA

● KLPGA ‘캘린더 연동 서비스’ 도입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7일부터 2018 KLPGA 투어 일정을 자신이 사용하는 캘린더로 동기화하는 ‘캘린더 연동 서비스’를 스포츠단체 최초로 도입한다. 캘린더 연동 서비스는 웹 또는 모바일에서 사용하는 개인 캘린더(애플 캘린더, 구글 캘린더, S캘린더, 네이버 캘린더, 아웃룩 캘린더 등)에 KLPGA의 시즌 일정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정규 투어 뿐 아니라 드림, 점프, 챔피언스 투어일정 중 원하는 투어를 선택하면 자신의 모바일에 공유할 수 있다. 연동한 캘린더를 통해 대회가 개최되는 장소, 티켓 구매 사이트, 우승자 등 간략한 정보도 바로 확인이 가능해 대회장을 찾는 갤러리에 편의를 제공한다.


● 한국골프장경영협회, 설 연휴 휴·개장 현황 공개

(사)한국골프장경영협회(회장 박정호)는 전국 골프장을 대상으로 설 연휴기간인 15일부터 18일까지 휴·개장 현황을 조사한 결과 설날인 16일을 포함해 휴장 없이 4일간 개장하는 골프장이 32개사, 설 당일만 휴장하는 골프장은 67개사로 파악됐다.

이틀이나 3일간 휴장하는 골프장도 8개사가 있다.

올 겨울은 폭설과 한파로 급작스럽게 휴장을 결정하는 골프장이 나오는 등 개별 골프장의 사정에 따라 휴·개장 계획이 변경될 수도 있어 골프장으로 출발하기 전에 해당 골프장에 연락해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추가로 확인되는 휴·개장 현황은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업그레이드된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