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흥부’ 정우, 오늘(12일) ‘파워타임’ 출연…청취자 만난다

입력 2018-02-12 07: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흥부’ 정우, 오늘(12일) ‘파워타임’ 출연…청취자 만난다

영화 '흥부: 글로 세상을 바꾼 자'(이하 '흥부')에서 진정성 있는 연기로 특별한 감동을 전할 배우 정우가 오늘(12일) 오후 1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전격 출연한다.

'흥부'에서 조선 최고의 천재작가 '흥부'로 분해 익살맞은 모습부터 진중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캐릭터의 면모를 보여줄 정우가 2월 12일(월) 바로 오늘,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보이는 라디오로 출연한다. 이 자리에서 정우는 영화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는 물론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사극에 도전하게 된 정우가 어떤 에피소드를 들려줄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유쾌한 매력을 발산하며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정우는 이전에 출연한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최화정과 찰떡궁합을 선보인 바 있어 이번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붓 하나로 조선팔도를 들썩이게 만들던 대중소설의 대가 ‘연흥부’가 민심을 위로하는 ‘흥부전’을 집필하게 된 이야기를 그린 사극 드라마 '흥부'는 2월 14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