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성 감독 ‘일진’, 3월8일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입력 2018-02-20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수성 감독 ‘일진’, 3월8일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영화 '일진'이 강렬한 눈빛의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하며 3월 8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2018년 리얼한 학원 액션물의 귀환을 알린 '일진'이 강렬한 눈빛이 가득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3월 8일 개봉을 확정 지어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일진'은 전학생 ‘영호’(이승용)가 상습적으로 자기 짝의 삥을 뜯는 학교 일진 ‘기태’(고진수) 패거리와 시비가 붙고, 학교 일진들에게 불만이 있던 학생들이 ‘영호’의 주위에 모이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리얼 학원 액션물.

이번에 공개된 '일진' 메인 포스터는 교실 복도를 배경으로 예사롭지 않은 포스를 풍기는 주인공 무리들의 모습을 담아내 강렬한 학원 액션물의 귀환을 알리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일진'은 제목부터 거칠고 쎈 인상을 풍기며 '말죽거리 잔혹사', '바람', '통' 등을 잇는 레전드 학원 액션물의 탄생을 예고해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약육강식의 생존법칙 강한 놈이 살아남는다!’라는 카피로 학교 내에 존재하는 서열 싸움에 얽힌 전학생과 일진의 관계에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를 기대케 한다. '일진'은 이승용, 고진수, 김민 등 패기 넘치는 신인 배우들의 리얼한 액션이 더해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학교 일진의 세계를 리얼하게 담은 학원 액션 영화 '일진'은 2018년 3월 8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