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새 동거인 한혜연-피오-진영의 첫 만남 현장이 공개된다.
한혜연, 피오, 진영은 지난주 예고편을 통해 새 동거인으로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한혜연은 내로라하는 스타들의 패션 스타일리스트로 최근 ‘슈스스’(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로 불리며 유쾌하고 솔직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한혜연은 ‘발칙한 동거’에서 자신의 에너지를 발산하며 행복한 동거 생활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진영은 지난 2014년에 아이돌 그룹 ‘GOT7’으로 데뷔, 춤과 노래, 연기 그리고 MC로서 진행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보이고 있는 아이돌로 이번 동거 생활을 통해 일상 모습을 공개할 것을 예고했다. 앞서 ‘발칙한 동거’에서 해맑은 매력을 자랑한 블락비 피오가 두 사람과 만나 새롭게 동거 생활을 펼칠 것으로 전해져 이들의 동거 생활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한혜연은 먼저 카페에 도착해 다른 동거인들을 기다리면서 어느 때보다 설렘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한혜연은 평소 여유로운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분주하게 수정 화장을 하고 여러 가지 버전의 인사말을 준비하는 등 매우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한혜연은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는 한혜연이 자신의 동거인으로 등장한 진영을 본 상황으로 동거인을 확인하고 기쁜 마음을 감출 수 없는 그녀의 표정이 웃음을 더한다.
특히 한혜연이 진영을 향해 “사슴 같다, 아기 사슴!”이라고 하는 등 남다른 칭찬 세례를 퍼부었다고. 진영은 한혜연을 폭풍 감동하게 한 멘트를 시전해 또 한 번 칭찬 세례를 받았다고 전해져 그가 한혜연을 감동케 한 멘트가 무엇일지 관심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피오는 보는 이들까지 행복하게 하는 긍정 에너지를 뽐내며 등장했고 ‘동거 선배’다운 과감한 동거 조건을 공개해 한혜연과 진영을 놀라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그의 조건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새 동거인 한혜연, 피오, 진영의 긍정 파워가 가득한 첫 만남 현장은 23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이번 주 올림픽 중계로 인해 금요일 밤 11시 4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