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 김성규가 22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10 Stories’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깊은 고민과 생각에 잠겨 있는 성규의 모습 뒤로 1번 트랙 ‘뭐랬어 (Feat. PUNCHNELLO)’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True Love’ 외에 ‘머물러줘’, ‘끌림’, ‘지워지는 날들’, ‘Till Sunrise (Feat. JW of NELL)’, ‘Sorry’, ‘천사의 도시’, ‘Sentimental’, 끝으로 ‘거울’에 이르기까지 완전한 김성규의 모든 것을 담은 10트랙의 곡들이 소개 돼 있다.
2012년 첫 솔로 앨범 ‘Another Me’로 일찍이 본인의 음악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고, 2015년 두 번째 앨범 ‘27’로 확고한 자신만의 음악 스펙트럼을 완성했던 김성규는 3년 여의 시간이 흐른 뒤 드디어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예고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프로듀서를 맡은 밴드 넬(NELL) 김종완의 지휘 아래 캐스커(Casker)의 JUUNO, 에픽하이(Epik High)의 타블로, 데프잼(DEF JAM) 소속 작곡가였던 SPACEBOY, 그리고 Zooey에 천재 래퍼 펀치넬로(Punchnello) 등 현 음악 신에서 톱클래스(TOP CLASS)로 불리는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여 더욱 주목할 만하다.
인피니트 리더의 자리에서 잠시 벗어나 10가지의 웰메이드 스토리로 담아낸 김성규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10 Stories’는 오는 26일 오후 6시에 전격 공개되며, 이날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