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브랜뉴뮤직
그룹 MXM(BRANDNEWBOYS)이 오는 3월 두 번째 공식 팬미팅을 앞두고 막강한 티켓파워를 증명했다. 오는 3월 18일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MXM 공식 팬미팅 ‘MXM 2ND FANMEETING [MATCH UP]‘이 예매 시작 2분 만에 총 2회차 전석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한 것이다.
MXM은 앞서 지난해 10월에 열린 첫 팬미팅 ‘FIRST’에서도 단 2분 만에 ‘퍼펙트 매진’을 시키는 기록을 달성하며 압도적 티켓파워를 증명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에는 더 많은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총 2회 공연을 구성, 첫 팬미팅 보다 2배나 늘어난 객석임에도 불구하고 전석 매진신화를 다시 한번 쓰며 진정한 ‘대세돌’다운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약 5개월만에 진행되는 MXM 두 번째 팬미팅 ‘MATCH UP’은 공연 타이틀처럼 두 멤버의 더욱 성숙된 ‘매치업’으로 팬들과 완벽한 '매치업'을 하고자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여기에 레트로 감성의 무대 디자인과 컨셉을 바탕으로 이전보다 한층 다양하고 알찬 무대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MXM의 두 번째 공식 팬미팅 ‘MATCH UP’은 (주)브랜뉴뮤직 주최, (주)해피콘서트 제작으로 오는 3월 18일(일) 오후 2시, 6시 총 2회에 걸쳐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