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수증2’ 송은이 “시즌2, 이번엔 셀럽으로 인사드릴 것”

입력 2018-02-24 1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수증2’ 송은이 “시즌2, 이번엔 셀럽으로 인사드릴 것”

KBS2 새 예능프로그램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 송은이가 변화에 대해 언급했다.

24일 서울 여의도구 여의도 KBS 별관 스튜디오에서는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이하 ‘영수증2) 현장공개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출연진 김생민, 김숙, 송은이가 참석했다.

이날 시즌2의 변화에 대해 송은이는 “15분에서 60분이 되면서 갖춰진 포맷으로 많은 사연과 신청자가 있어서 그걸 소화할 것 같다. 변화가 있다면, 김생민 씨가 방송에서 라이징이 됐다면 이번에는 내가 셀럽으로 인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는 점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생민의 영수증’이 화제작이었다. 특히 연예계 분들이 영수증을 보내주시는 분들이 계시다. 아이돌 소속사 팀장님 급 이상 되시는 분들이 ‘우리 애들이 관리를 잘 하는지 궁금하다’라고 하신다. 그런 식의 섭외, 제안도 많이 오고 있다. 그 전엔 다양한 분야, 계층의 경제에 대한 절실함은 있더라. 그런 부분을 다양하게 보여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김생민의 영수증’은 팟캐스트로 시작했으나, 이례적으로 KBS 2TV에 15분 편성을 확정 지으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이후 10회 70분으로 편성이 확장되며 일요일 오전의 다크호스로 떠올랐고, 이후 동시간 시청률 1위를 이어가며 탄탄한 파워를 입증했다. 이 같은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은 ‘영수증이 일요일 아침을 깨운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였다. 이에 한층 나아가 시즌2 편성을 확정지었다.

한편 저축 적금으로 국민 대 통합을 꿈꾸는 과소비근절 돌직구 재무 상담쇼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는 오는 3월 4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 첫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