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U 태용X텐, 뮤직비디오 공개…섹시 중독 퍼포먼스

입력 2018-02-27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NCT U 태용X텐, 뮤직비디오 공개…섹시 중독 퍼포먼스

그룹 NCT U(엔시티 유) 태용X텐의 듀엣곡 ‘Baby Don’t Stop’(베이비 돈트 스톱)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NCT U는 금일(27일) 0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3월 발매 예정인 ‘NCT 2018’ 앨범에 수록된 태용X텐의 ‘Baby Don’t Stop’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Baby Don’t Stop’은 중독성 있는 드럼과 베이스 리프 등 미니멀한 사운드 구성이 돋보이는 신스 팝 장르의 곡으로, 뮤직비디오는 중독성 넘치는 음악과 태용X텐의 뛰어난 비주얼, 두 사람의 환상적인 듀엣 호흡으로 완성된 섹시한 힙합 퍼포먼스가 멋진 조화를 이뤄 ‘NCT 2018’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또 NCT U 태용X텐은 오는 28일 MBC MUSIC 및 MBC every1에서 동시 방송되는 'K-POP 월드 페스타 프라임콘서트'에서 신곡 ‘Baby Don’t’ Stop’ 무대를 첫 공개하며, 3월 1일 Mnet ‘엠카운트다운’, 2일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하는 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NCT 2018’은 멤버 18명이 참여, 하나의 앨범 안에서 NCT U, NCT 127, NCT DREAM 등 NCT의 다채로운 구성과 매력을 모두 만날 수 있는 초대형 프로젝트로, 앨범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와 활동을 선보이는 역대급 프로모션을 펼쳐 가요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