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드림캐쳐가 27일 오후 2시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싱글 '풀 문(Full Moon)'의 스페셜 댄스 영상을 공개한다.
드림캐쳐의 '풀 문'은 지난 1월 13일 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발매한 스페셜 싱글이다. 그 첫 퍼포먼스를 1주년 기념 팬 미팅에서 공개한 것을 시작으로 각종 버스킹에서 무대를 선보여 왔다.
이번 '풀 문' 댄스 영상은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유럽 7개국 투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만큼 그 추억을 간직하는 것은 물론, 곧 개최할 국내 콘서트를 기다려 준 한국 팬들을 위해 이번 댄스 버전 영상을 공개했기 때문이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풀 문'에 대한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팬 여러분들과 만들어갈 앞날이 더욱 찬란하게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드림캐쳐와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가 되겠다"고 전했다.
드림캐쳐는 지난해 일본을 시작으로 첫 월드투어 '플라이 하이'를 개최했다. 일곱 멤버들은 남미에 이어 유럽 7개국 투어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오는 3월 10일 서울 콘서트를 열고 국내 팬들과 만난다. 아울러 '악몽' 스토리를 잇는 새로운 음반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낼 예정이다.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